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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10, 2020

코오롱FnC, 새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 선봬… "수분 직배송" - 조선비즈

angkutandariberita.blogspot.com
입력 2020.09.11 09:3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새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코오롱FnC는 오는 17일 라이크와이즈를 정식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크와이즈는 ‘현명하고 명쾌한 생각으로 나를 즐긴다’라는 뜻으로, 안전한 성분과 기술력을 담은 수분 공급 제품을 주력으로 삼았다.

코오롱FnC의 새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 /코오롱FnC 제공
이를 위해 라이크와이즈는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독자적 피부 기술을 바탕으로, 보습 성분인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전 제품에 공통으로 사용한다. 또 미국 환경단체 환경워킹그룹(EWG)가 제안하는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하고, 화장품 성분 분석 앱인 화해가 언급한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인공적인 향도 지양했다.

라이크와이즈는 ‘수분 직배송’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피부 타입에 맞춘 세 가지 제형의 제품을 내놨다.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 젤’, 부드럽게 녹아 이중 보습 효과를 보여주는 ‘크림&크림’,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고보습 효과를 나타내는 ‘크림 밤’ 등 세 가지로 구성된다. 이 밖에 수분 공급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라이크와이즈는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1980~2004년생) 수요에 맞춰 친환경 패키지에 비중을 뒀다. 화이트 용기에 블랙 컬러의 텍스트로만 디자인해 심플하면서도 깨끗한 라이크와이즈만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패키지 소재는 리사이클링 플라스틱으로 적용했고, 국제산림관리협의회에서 인증 받은 종이와 무공해 인쇄 잉크인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다.

라이크와이즈는 오는 17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코오롱몰에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뷰티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고객 분석부터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고객 중심에 서서 브랜드를 만들었다"며 "수분 공급은 스킨케어의 기초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에 현명한 제품력으로 ‘수분기초 = 라이크와이즈’ 라는 공식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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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ember 11, 2020 at 07:34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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